Target
일정관리를 번거로워하는 ‘비계획형’ 2030세대
Loading...
생산성
일정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계획대로 하루를 보내지 못하면 부정적인 감정이 마음속을 사로잡곤 하죠. 그래서 생각했어요. ‘계획 수립과 실패, 그리고 실망… 반복되는 사이클을 끊어낼 수 없을까?‘ ‘일단’은 수많은 일들 중 ‘오늘’ 할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앱이에요. 고민은 뒤로하고, 일단 해야 할 일을 무작정 쌓아 보세요. 그리고 오늘 해야 할 일만 간단하게 스와이프하면 손쉽게 투두리스트가 완성되죠. 오늘 해야 할 일을 못하셨다고요? 괜찮아요. “일단”과 함께 다시 시작하면 되니까요!
Target
일정관리를 번거로워하는 ‘비계획형’ 2030세대
Problem
일정관리 시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기 까지 많은 어려움이 존재합니다.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에 어려움을 느끼며 당장 해야 할 일을 놓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소화 불가능한 계획까지 과하게 세워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미루게 됩니다. 할 일을 정리하고 실천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은 지속적 일정관리에 부정적 영향을 끼칩니다.
Solution
“일단”은 일정관리가 피곤한 P성향에게 할 일을 고민하는 시간과 스트레스를 없애주기 위해서 일정관리의 관점을 “계획에서 실천”으로 전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하나의 특화된 기능으로 불필요한 계획 수립 과정을 없애 일정 관리의 압박감과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0개
아직 의견이 달리지 않았어요! 1등으로 의견을 달아주실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Originated from
KUSITMS 30th
MEET-UP
POPTATO팀은 본인들을 말하는 감자(Potato)라고 소개하지만, 무궁무진한 창의력과 가능성을 갖고 세상에 많은 문제를 터뜨려(Pop) 없앨 수 있는 팀이다. 팀원 모두의 공통분모인 ‘일정을 관리하는 것의 어려움과 귀찮음’이란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 문제를 터뜨리기 위해 머리를 맞대어 세상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일정 관리 앱 서비스 ‘일단’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POPTATO팀은 ‘우리가 쓰고 싶은 서비스’를 만드는데서 그치지 않고 ‘우리 같은 사람들이 써야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신기성
PM / Planner
윤사랑
Planner
최수영
Planner
구름
Designer
김민정
FE Developer
손현수
FE Developer
이가은
FE Developer
강연주
BE Developer
박경린
BE Developer